google-site-verification=DirmbYWHytnoaNuNlu7XhKPUMwQFiZm7W6PKdbWS5W8 [신용산/용리단길 맛집] 수제케이크가 있는 신용산 더닝(dawning) - 초코바나나 케이크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신용산/용리단길 맛집] 수제케이크가 있는 신용산 더닝(dawning) - 초코바나나 케이크 후기

by 비타타민 2023. 12. 7.

 

 

친구가 케이크맛집으로 신용산의 '더닝(dawning)'을 추천한 적이 있었어요.

마침 케이크를 살 일이 있어서, 더닝에 케이크를 사러 방문해보았어요!

저는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매장 2층에 카페공간도 있더라고요.

 

 

 

 

월,화,목 12:00 - 21:00
금,토 12:00 - 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안됨

더닝 매장 외관 및 내부 분위기, 메뉴

 

처음에 네이버지도에 '더닝' 찍고 가는데 

간판이 안보여서 지나쳤어요.

 

알고보니 카페가 골목 매우 깊숙이 위치해있었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바닥에 주황색 입간판으로 길 안내가 되어있더라고요.

 

빈티지스러운 매장내부의 모습ㅎ

 

메뉴판 찍어왔어요!

저는 커피는 먹지 않고 케이크만 픽업해서 커피맛이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저기 안내문구 보니, 포인트 적립도 되네요.

 

결제금액의 5%면 적립률이 꽤 되는 것 같은데,

4,000원부터 사용가능하면,

80,000원어치는 먹어야 사용 가능하겠네용ㅋ

 

 

케이크 진열대에요.

블루베리 케이크, 초코바나나 케이크,

멜론 케이크, 플레인 바스크치즈 케이크,

초코 바스크치즈 케이크,

크림 휘낭시에 등이 보이네요.

 

케이크 진열대에 초코바나나 케이크가 안보이는데,

제가 초코바나나 케이크 홀케이크로 하나 테이크아웃했으니, (사전 예약은 하지 않음)

 

진열대에 원하는 케이크가 없어도,

혹시 안에 있는지 직원분께 물어보는 것이 좋을 듯해요!

 

케이트 진열대 위에는 귀여운 초나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말에는 카페 이용 시간 제한이 2시간이네요!

 

1층 매장공간에 위치한 커피머신 사진도 찍어봤어요.

 

이것도 1층에 있던 공간인데,

제가 갔을때 손님들은 다 2층에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보면!

 

화장실도 있고요~

 

카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의자 여유분들이 꽤 있어서, 

여럿이서 오신 분들은 저 의자들을 활용하면 될 듯 해요!

 

 

더닝 초코 바나나 케이크 후기

저는 누텔라와 바나나의 조합을 매우 좋아하는데,

더닝에서 마침 초코 바나나 케이크를 팔고 있어서,

초코 바나나 홀케이크를 주문 했어요!

 

설레는 맘으로 테이크아웃을 해갑니당. 

 

 

과연 맛은 어떨지~~! 

 

더닝에서 판매하는 귀여운 곰돌이 초도 샀어요!

 

한 조각을 잘라봤더니,

요렇게 바나나랑 초콜릿 크림, 생크림이 같이 있네요.

 

맛은 어땠냐면요~? 

 

제가 삼청동에 굉장히 좋아하는 누텔라바나나케이크집이 있는데,,

그 집 스타일에 제가 익숙해져서 그런지..

더닝의 초코 바나나 케이크는 살짝 아쉬웠어요.

 

바나나도 너무 큼직한 느낌이고, 레이어도 좀 덜 되어 있고..!

당연히 맛없진 않지만요~ ㅎㅎ 

 

그런데 제 친구는 더닝 케이크가 정말 맛있다고 했는데,

사람의 입맛은 조금씩 다르니까요! ㅎㅎ

 

용리단길, 신용산 부근에서

수제 케이크에 커피 한 잔 하실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23.11.02 - [맛집 정보] - [용산/용리단길 맛집] 메밀맛이 진한 '정성 손칼국수'

 

[용산/용리단길 맛집] 메밀맛이 진한 '정성 손칼국수'

어느 날 오후, 용리단길에 점심 한 끼 하러 갔다가 들르게 된 '정성 손칼국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사실, 용리단길의 SAM SAM SAM을 가보려다가 엄청난 웨이팅에 포기하고 여기 저기 배회하던 중,

vitainsummer.tistory.com

 

2023.07.20 - [맛집 정보] - [용산/용리단길 맛집] 아기와 함께하기 좋은 봉피양 용산점

 

[용산/용리단길 맛집] 아기와 함께하기 좋은 봉피양 용산점

요즘 핫한 용리단길! 용리단길에 위치한 맛집 몇 군데 가봤는데, 그중 주차 hell 인 용리단길에서 주차도 편하고, 아기와 가기에도 제격인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봉피양은 뭐 체인점이라서,,

vitainsumm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