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irmbYWHytnoaNuNlu7XhKPUMwQFiZm7W6PKdbWS5W8 [마포 맛집] 곱창 최애 맛집 '곱' 마포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마포 맛집] 곱창 최애 맛집 '곱' 마포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비타타민 2024. 1. 2.

 

 

2023.02.05 - [맛집 정보] - [마포 맛집] 마포 삼겹살 맛집 두껍삽 후기, 메뉴, 가격 (아기와 함께)

 

[마포 맛집] 마포 삼겹살 맛집 두껍삽 후기, 메뉴, 가격 (아기와 함께)

영업시간 11:00 - 22:00 (주말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문 마감 14:30, 21:30 (주말 14:30, 20:30) 주말에 두껍삼 마포 직영점을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두껍삼 건물 지하 주차장에 대고, 계산

vitainsummer.tistory.com

 

제가 좋아하는 곱창집은 딱 세 곳 있는데요!

1. 곱 마포점

2. 압구정곱창

3.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선릉직영점

스타일들이 달라 이 세 곳 모두 좋아하지만,

그래도 하나를 꼽으라면 마포 곱을 꼽겠습니다!

 

참고로 곱이랑 신촌황소곱창은 체인점인데,

강남 곱이랑 신촌에 있는 찐 신촌황소곱창도 가보았는데,

저는 곱 마포점이랑 선릉에 있는 신촌황소곱창이 더 맛있더라고요..?

여튼 그렇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저의 최애 곱창 맛집! 

마포에 위치한 곱을 소개할게요-!

 

월~토 16:00 - 23:30
일 15:00 ~ 23:00
주차는 주변 민영주차장
(삼성프라자 상가 민영 주차장, 도화동주민센터 주차장)

 

 

 

주차도 인근 주차장에 하면 됩니당! 

삼성프라자 상가 민영 주차장도 있고, 도화동주민센터 주차장도 있어요!

 

삼성프라자 상가 민영 주차장 30분 1,500원

도화동주민센터 주차장 30분 1,500원

 

 

곱 마포점! 

 

일찍 가면 '마늘곱창'도 주문 가능한데,

제가 갔을때는 sold out 이라 맛보지 못했어요!

마늘곱창은 곱창안에 마늘이 가~득 들어있던데,

다음에 한 번 꼭 시도해보고 싶어용

 

식신로드,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된 적이 있어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사람이 붐빌때 가면 웨이팅이 있기도해요.

 

위에 조리시간 참고해보세요.

곱창이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면 시간이 걸려요.

그래서 처음 주문할 때 넉넉히 주문합니당!

 

곱 마포점은 곱창에 인공연육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과일로만 연육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곱창냄새 하나도 안난다는 점!

 

메뉴판도 찍어왔습니당

 

기본 상차림 세팅!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에요.

곱창 나오기 전에 설레는 마음을

순두부찌개로 달래봅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두부찌개 ㅎㅎ 

 

요 양배추도 참 맛있어요.

매콤한 맛이 나서 곱창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찬입니다.

 

파김치도 최고최고!

곱창 나오면 직원분께서 요거 불에 올릴지말지 물어보십니당.

저희는 항상 올려서 먹는데

뭐 올리든 안올리든 맛있어요 ㅋㅋ

 

콩나물무침~

 

간장에 청양고추 많이요~~

청양고추 더 달라고하면 많이 주십니당.

 

곱창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여기가면 곱창만 시켜요.

순곱창파!

 

 

언제 먹어도,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는 곱 마포점! 

정말 애정합니다. ㅎㅎ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부추랑도 곁들여 먹고!

 

이건 4천냥짜리 얼큰이라면입니다.

저희는 곱창을 넉넉하게 먹고, 곱창볶음밥은 먹지 않습니다.

맛있긴 하지만,, 곱창기름에 밥까지 볶아먹는건 양심상...

그런데 라면은 또 허용..(????)

 

저희는 항상 곱창 먹고 얼큰이라면 먹어요. ㅎㅎ 

이 날도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곱창의 뒷맛을

얼큰이라면으로 깔끔하게 잡아주고 나왔답니다.

 

언제나 만족스러운 곱 마포점에서의 식사! 

 

곱창 먹으면 집에 바로 들어갈 순 없어요.

양심상 근처 한강 한바퀴 산책은 필수입니다. ㅎㅎ 

 

조만간 곱 마포점! 꼭 방문하겠어요~~~~!

 

2023.02.05 - [맛집 정보] - [마포 맛집] 마포 삼겹살 맛집 두껍삽 후기, 메뉴, 가격 (아기와 함께)

 

[마포 맛집] 마포 삼겹살 맛집 두껍삽 후기, 메뉴, 가격 (아기와 함께)

영업시간 11:00 - 22:00 (주말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문 마감 14:30, 21:30 (주말 14:30, 20:30) 주말에 두껍삼 마포 직영점을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두껍삼 건물 지하 주차장에 대고, 계산

vitainsumm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