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irmbYWHytnoaNuNlu7XhKPUMwQFiZm7W6PKdbWS5W8 [강남/양재 맛집] 20년 찐단골 이천쌀밥 한정식집 산들해 양재점 후기 (내돈내산. 아기랑함께)
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강남/양재 맛집] 20년 찐단골 이천쌀밥 한정식집 산들해 양재점 후기 (내돈내산. 아기랑함께)

by 비타타민 2024. 1. 2.

 

 

신분당선 양재역 쪽에 위치한 이천쌀밥 한정식집, 산들해를 아시나요?

 

이 곳은 멀리서 찾아올만큼의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한식이나 집밥 먹고 싶을 때,

20년도 넘는 기간동안 제가 종종 방문하고 있는 '산들해' 양재점입니다.

한정식집이라서 아기가 먹을 음식도 많아서 더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

 

매일 11:10 - 21:00
Break Time 15:00-17:00
Last Order 20:00
양재역 9번출구로 나와서 엘타워 B1
주차 지원

 

 

 

산들해는 엘타워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양재역 9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엘타워로 연결되고,

커피빈을 지나 쭉 걸어가다보면

위에 보시는 산들해 양재점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산들해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찍어온 공간말고도 홀 한개가 더 있어서,

수용 인원이 꽤나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내부가 꽤나 시끄러운 편이에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룸을 따로 예약하셔야 할 것 같아요.

 

요렇게 룸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기는 이 의자에 앉혀서 함께 식사했어요.

 

 

 

다음으로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한정식은 인당 21,000원의 가격입니다.

모든 반찬이 무한 리필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따로 추가 메뉴를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데,

저희 가족의 경우 거의 항상 추가 메뉴는 안 시키고,

기본 한정식만 먹었어요. 그래도 충분한 느낌이라. ㅎㅎ 

 

추가메뉴

한우 소불고기 27,000원

한돈 돼지불고기 20,000원

낙지볶음 18,000원

홍어회무침 15,000원

황태구이 18,000원

해물파전 20,000원

 

주류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고요.

 

 

이 날은, 기본 한정식낙지볶음도 따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기본 한정식 차림입니다.

엄~~~청 푸짐하죠?

 

 

상이 차려지면,

우선 솥에 나온 밥을 공기에 퍼담고,

솥에는 주전에 담긴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밥을 만들어 줍니다. 

 

이천쌀이라 그런지 밥도 부드럽고 맛있는데

누룽밥을 만들어도 참 맛있더라고요.

 

아기가 누룽밥을 좋아해서, 아기가 정말 잘 먹습니다. 엄지 척!!

 

이제 어떤 반찬들이 나왔는지 볼까요?

 

꽁치와 굴비, 가자미 생선입니다.

생선도 더 달라고 하면 또 마구 주십니다. ㅋㅋ 

생선의 종류는 조금씩 달라져요.

어떨땐 꽁치가 안나오기도 하더라고요.

 

보쌈도 있어요.

물론 보쌈도 얼마든지 추가리필 가능!

(안 되는건 없습니다ㅋㅋ)

 

부침개도 있어요.

부침개만 줘도 될 판에 부침개 찍어먹는 간장까지 주시는 센스란!

 

전 저기 있는 연근무침오이고추, 낙지젓갈을 잘 먹어요.

아 저 멸치고추조림도 맛있었어요..

오이고추는 가위를 달라고 부탁드려서 잘라 먹었어요.

청포묵무침도 보이네요.

 

왼쪾은 비지찌개.

오른쪽에 있는 저 갈색 뚝배기는 쌈장이에요.

 

겉절이, 잡채, 쌈채소,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은 맛없어요! ㅋㅋㅋ

잘 안먹어요. ㅋㅋ 그래도 참 없는게 없네요!

 

샐러드와 가지무침, 열무김치, 청경채나물도 있고요~

 

마지막으로 이건 추가메뉴로 따로 주문한 낙지볶음이에요!

낙지가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적당한 매콤함!

 

이건 소면과 함께 비벼본 모습 ㅎㅎ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추가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추천!

 

 

이상 산들해 양재점 단골집의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

 

2023.11.16 - [맛집 정보] - [강남/양재 맛집] 20년+a 찐단골 버드나무집 서초본점 점심메뉴 런치메뉴 후기 (점심 최애메뉴 추천) (아기와 함께)

 

[강남/양재 맛집] 20년+a 찐단골 버드나무집 서초본점 점심메뉴 런치메뉴 후기 (점심 최애메뉴 추

저는 버드나무집 서초본점에 20년 넘게 다닌 단골인데, 저녁에 가서 갈비도 먹긴 하지만, 주말에 점심 먹으러 자주 가기도 해요! 다들 아시겠지만, 갈비맛도 좋아서 외국인 손님들도 많이 오는

vitainsumm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