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irmbYWHytnoaNuNlu7XhKPUMwQFiZm7W6PKdbWS5W8 [압구정 브런치 맛집] 안다즈 호텔 '조각보' 주말 브런치 뷔페 후기 (아기랑 함께) (메뉴, 가격,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압구정 브런치 맛집] 안다즈 호텔 '조각보' 주말 브런치 뷔페 후기 (아기랑 함께) (메뉴, 가격, 후기)

by 비타타민 2023. 9. 4.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호텔 '조각보' 주말 브런치 뷔페에 다녀왔어요.
 
조각보 레스토랑은 <바이츠 앤 와인>, <씨푸드 그릴-메디테리안>,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3개의 레스토랑과 바( bar)로 이루어진 공간이에요. 
실제로 가보니 넓은 레스토랑 내부에 저 세 가지 코너들이 공간적으로 조금씩 분리되어있더라고요. (서로 멀찍이 떨어져있는건 아니고요 ㅎㅎ)
뷔페의 경우에는, 저렇게 분리된 코너들에 각각 마련되어있는 음식들을 자유롭게 가져다가 먹는 시스템입니다.
 

 

 

 

 

 

씨푸드 그릴 7:00 - 22:00 (Break Time 10:30-11:30, 15:00-17:30)
 미트 앤 코 11:30 - 22:00 (Break Time 15:00-17:30)
바이츠 앤 와인 11:30 - 24:00
주차 3시간 지원

 
 
3개의 레스토랑/바 각각 운영시간이 다른 점 유의하세요~!
참고로 주말 브런치 운영시간은 오후 12시 ~ 오후 3시입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위켄드 롱 브런치

  • 운영시간: 오후 12시 ~ 오후 3시
  • 가격: 샴페인 1잔 포함 성인 135,000원(주스 대체 가능), 어린이(만 6세~12세) 67,500원만 5세미만 영유아 무료(동반한 보호자 수만큼 무료 제공, 나머지는 전체 가격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저는 네이버예약으로 조각보 주말 브런치를 예약하고 갔어요.
바로 전날에도 예약이 되더라고요!
 
안다즈 강남 조각보 위켄드롱 브런치 가격은 인당 135,000원인데,
제가 다녀왔던 8월말에는 네이버예약 25% 할인이 되어서,
인당 101,250원, 성인 2인 총 202,5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아기는 어려서 무료였고요.

 

인당 약 10만원의 가격에.. 정말 가성비 좋았던 뷔페에요!!

가성비라는 말을 붙이기엔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적절한 표현인가 싶지만...

 

웰컴드링크에, 중간중간에 따로 서빙해주는 음식들도 있고(양고기, 디저트),

디저트 드링크(커피, 차)에, 마술쇼(타로카드) 이벤트까지...

저랑 남편은 정말 만족하고 왔답니다. ㅎㅎㅎ


지금은 네이버예약 10% 혜택만 있고, 대신 주중 런치/디너가 25% 할인 혜택이 있네요.
아래 네이버예약 링크에서 지금 할인 중인 뷔페 가격 참고해보세요!
 
>>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 뷔페 네이버예약 바로가기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안다즈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 외관 및 내부 분위기

안다즈 호텔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후,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으로 갑니다.
주차는 3시간 지원!
주말 브런치 운영시간이 총 3시간(오후 12시~3시)이니 딱 맞네요 ㅎㅎ
 
내부 분위기는 호텔 답게, 깔끔하고 세련되었어요!

손님들이 북적이진 않더라고요. ㅎㅎㅎ
주말 직전에 25% 할인 예약 가능한 것도 보니..
한여름이어서 그랬나... 비수기였던 것은 확실 ㅎㅎ

여긴 저희가 배정받은 테이블이에요.
아기 의자도 당연히 있어요~

요건 룸 내부 사진이에요!
룸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브런치 메뉴판인데, 따로 주문할 수 있는 음료 메뉴판이에요.

아기 식기류 세팅입니다.
 

안다즈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 브런치 메뉴 및 음식 후기

먼저 육류와 사이드디쉬 코너입니다.
각종 육류와 육류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이드디쉬들이 있어요!

 

구운 토마토, 크림 시금치

레드와인 소스, 민트 젤리, 감자튀김, 볶은 버섯

맥앤치즈

씨저 샐러드, 각종 소스류

세 가지 피클(비트, 오이, 컬리 플라워)

양 어깨살 구이, 바베큐 등갈비(돼지고기)
 
고기류도 참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사람들도 북적이지 않아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릴에 구운 살치살

텍사스식 바베큐 치킨

까르보나라 리가토니, 연어구이

제가 파스타류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는데..
여기 고기류도 고기류지만.. 파스타류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까르보나라 리가토니.. 정말 크림 풍미가 대단했어요!! 
단품 메뉴로 한가득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다음은 시푸드 코너를 소개해볼게요.

새우와 홍합, 전복

오른쪽엔 해산물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토마토 아이올리 소스와 레몬 아이올리 소스가 있어요.

사시미도 한 접시 있고요!

지중해식 닭고기 라이스볼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ㅎㅎ 

남편은 향이 좀 독특하다고 안 먹었는데, 저는 맛있더라고요. 건강건강한 메뉴!

참숯 그릴에 구운 채소

참숯 그릴에 구운 문어

(지금 사진에는 문어가 하나도 없네요. ㅎㅎ 아래 제가 가져온 음식 사진에는 있어용)

그릴에 구운 랍스터!

랍스터 구이도 있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로 맛있는 ㅎㅎ

랍스터와 함께 먹는 에멘탈 치즈소스와, 스모크 비스큐 마요네즈도 있어요.

농어구이, 연어구이

마늘빵, 해산물 바질페스토 파스타

앞에서도 말씀드렸듯 여기 파스타 찐맛집입니다.. 

파스타란 파스타는 모두 조금씩이라도 드셔보세요!

조개 마리니에르, 제철 해산물 스튜

조개 마리니에르는 먹어봤고 제철 해산물 스튜는 안 먹었었어요.

조개 마리니에르 맛은..... #@#(@#% 정체를 모르겠는 맛이었어요..

 

해산물 코너 뒤편에 샐러드 코너도 있어요.

샐러드 코너가 잘 안 보여서 먹는 타이밍을 놓쳤...

셀프로 샐러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다양한 재료가 있어요.

오일과 비네거

그릴 버섯 샐러드와 모짜렐라 토마토 샐러드

옥수수 샐러드, 쿠스쿠스 타블레

마지막으로 소개할 코너는 과일 & 디저트 코너입니당 

다양한 빵류

다양한 살라미, 치즈

훈제연어도 있었고요.

신선하고 다양한 주스

유자 피나코타, 사과파이 

바닐라 슈 등 다양한 케이크

쑥 마들렌과 초콜릿 브라우니

초콜릿 브라우니 비쥬얼에 이끌려 맛보았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브라우니,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드셔보세요!

너무 배불렀지만 먹고 또 먹었다는..

 

뮤즐리, 그릭 요거트

정갈한 과일들

 

 

자, 이제는 음식들을 보여드리고 마무리할게용 ㅎㅎ 

웰컴 드링크에요!

저희는 논알콜로 주문했어요.

이건 직접 테이블 옆에서 만들어주시는 에그베네딕트!

뷰.. 어떤가요? 통창이라 밖이 훤히 보여 시원하죠?

아기 식판에 떠다 먹은 아기 음식들 ㅎㅎ 

옥수수를 좋아해서 옥수수가 많이 담겨 있어요. 

식사 중간에 마술쇼나 타로카드 점궤?를 무료로 봐주는 이벤트도 있어요. ㅎㅎ

저희는 타로카드를 봤어요! ㅎㅎ 

랍스터 구이! 

지중해식 닭고기 라이스볼

그릴에 구운 문어

조개 마니에르? 이건 좀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서 남긴...

농어구이, 바질페스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파스타류 강력 추천!!!!!

각종 과일과 뮤즐리

테이블 옆에 오셔서 양고기 스테이크도 잘라주십니당. (무료!)

양고기 스테이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닭다리, 돼지고기 등 다양한 고기류도 맛있게 먹었고요.

먹음직스럽죠?

시푸드도 야무지게 먹고,

디저트 음료로 커피, 차도 제공됩니다.

정말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가성비 최고!!!

이것도 테이블 옆에서 직접 만들어주시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ㅎㅎ 맛은 쏘쏘였지만 넘 예쁘죠?

디저트 아이스크림도 제공됩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가성비가 정말 훌륭했던 안다즈 호텔 뷔페 조각보! 

다음에 또 네이버 예약 이벤트를 한다면 주저말고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