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irmbYWHytnoaNuNlu7XhKPUMwQFiZm7W6PKdbWS5W8 [내돈내산 라구소스/볼로네제 미트소스 추천] 제이테이블 라구소스 vs 피자델파파 라구소스 내돈내산 비교 리뷰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리뷰

[내돈내산 라구소스/볼로네제 미트소스 추천] 제이테이블 라구소스 vs 피자델파파 라구소스 내돈내산 비교 리뷰

by 비타타민 2023. 6. 4.

저는 파스타를 매. 우. 좋아하고,

라구파스타(볼로네제 미트소스 파스타)도 매.우.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토마토, 다진 쇠고기, 양파 등을 활용해서 

직접 라구소스 파스타를 만들어 먹기도 했는데,

아기 태어나고나서는 귀차니즘 때문에..

시판 라구소스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단, 시중에 파는 제품은 별로 맛이.. 없어서..

수제 라구소스를 구매해서 먹고는 합니다.

 

총 2개 라구소스를 구매해 봤어요.

제이테이블 라구소스와, 피자델파파 라구소스! 

저의 원픽은 전자, 남편의 원픽은 후자인데, 

저희 집은 저의 의사결정권이 더 강하기에..

저희 집은 제이테이블 라구소스로 정착했어요.ㅎㅎㅎ 

(피자델파파 라구소스는.. 개인적으로 카레맛이 되게 강한 느낌이었어요. 카레가루가 들어가는지도 모름 주의;;)

참고로 가격은 비슷합니다.

  • 제이테이블 라구소스: 18,900원 (470g)
  • 피자델파파 라구소스: 16,900원 (460g)

 

 

제이테이블에서 다른 소스류도(툼바, 바질페스토 등) 사 먹어봤는데,

라구소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제 친구들도 저의 소개를 통해 제이테이블 라구소스 단골이 됐어요! 

(광고 아님, 철저한 내돈내산, 광고였으면 좋겠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툼바는 좀 싱거웠고(제가 조리를 잘못했나..?)

바질페스토는 괜찮았는데 원래 라구를 더 좋아해서! ㅎㅎ 

 

제이테이블 라구소스 후기

요렇게 생긴 통에 470g이 담겨있고,

가격은 18,900원이에요.

 

성인 2명이서 이 한통 다 써서 먹어요.

인당 9,000원 정도에 집에서도 퀄리티 좋은 라구파스타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ㅎㅎ 

원재료 성분은 이렇습니다.

저번에 제조일자로부터 30일 넘겨서 냉장고에서 꺼냈더니,

위에 곰팡이가 피었더라고요.. 수제소스여서 아무리 냉장보관해도 오래가진 않는다는 사실-!

구매 후 최대한 빨리 먹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라구소스를 웍에 데우면서 

스파게티면을 익힙니다. 9분!

냉장 보관 시 살짝 굳어진 라구소스가 점점 풀어지고 있는 모습 보이시죠?

스파게티면을 9분 동안 삶은 후에 바로 라구소스와 합체!!

접시에 담아내면 끝!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맛있어요. ㅎㅎㅎ 

그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피자델파파 라구소스 후기

다음으로는 피자델파파 시그니처 라구소스 후기입니다.

피자델파파 라구소스는 460g에 16,900원입니다.

제이테이블보다는 10g 적은데 2,000원 정도 싸네요.ㅎㅎ

피자델파파 라구소스도 똑같이 조리해 줬어요.

라구소스 웍에서 데우면서, 스파게티면은 9분 삶기! 

다 익은 스파게티면을 소스와 섞으면 끝!

요렇게 1인분씩 담아내서,

맛있게 먹으면 끝!!

 

마지막으로 양사 제품 비교샷!

좌측은 제이테이블, 우측은 피자델파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이테이블 라구소스가 입맛에 더 맞았지만,

한 번 두 제품 모두 시도해 보시고 입맛에 맞는 것으로 정착하면 될 것 같네요!

 

> 제이테이블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제이테이블] 수제 클래식 라구소스 470g : 제이테이블 홈메이드

[제이테이블 홈메이드] 셰프가 직접 만드는 다양한 소스와 드레싱, 피클, 페스토를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피자델파파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시그니처 라구 소스 : 피자델파파

[피자델파파] Good ingredients make good food

smartstore.naver.com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