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DirmbYWHytnoaNuNlu7XhKPUMwQFiZm7W6PKdbWS5W8 [유팡 A/S 후기] 젖병소독기 유팡 신형 고장, 강서 A/S 센터(블루케어) 방문 수리 후기
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리뷰

[유팡 A/S 후기] 젖병소독기 유팡 신형 고장, 강서 A/S 센터(블루케어) 방문 수리 후기

by 비타타민 2023. 7. 15.

저는 국민 젖병소독기 유팡(신형)을 첫째 출산한 후 지금까지 22개월 가량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언젠가부터 그 선홍빛 LED UV불빛이 약해지며 보라색?을 띄더니,

원래 회전하며 돌아가던 UV조명이 돌아가지를 않더라고요.

 

알아보니, 택배로 A/S 접수를 하거나, 강서구에 위치한 A/S 센터에 방문해서 수리해야 했는데,

저희는 직접 강서 블루케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수리하기로 했어요!

 

택배 접수하고, 보내고, 받고,, 의 일련의 과정이 더 귀찮게 느껴지고 시간도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주말에 강서구에 위치한 서비스센터, (주)블루케어에 직접 방문 고고!

 

원래 오픈런하려다가.. 준비를 조금 늦게 하는 바람에,

토요일 9시 30분쯤 도착했고 접수했는데, 접수~수리까지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수리하는 시간 동안에는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에 가서 식사를 했어요.

아기와 함께 가기 꽤 괜찮은 곳이었는데, 아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2023.07.15 - [맛집 정보] - [발산역 브런치 카페] 아기와 함께 브런치하기 좋은 제이브라운(더브라운)

 

 

 

 

강서로 466 우리벤처타운 10층
평일 9:00 - 17:30 (휴게시간 12:00 - 13:0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정기휴무

 

저희 유팡 모델은 이거에요! 신형! 

사용한지 22개월만에 고장 ㅠㅠ 

가을에 둘째도 태어나기에 다시 얼른 고쳐야했어요. ㅎㅎ 

고장난 증상은 저 우측에 보이는 것처럼,

UV 조명이 어두워지고 가동이 제대로 안되었던 ㅠㅠ! 

 

강서구에 위치한 유팡 서비스센터 (주)블루케어는 우리벤처타운 건물 10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앞에 보니, 유팡을 모델별, 컬러별로 전시해두었더라고요! ㅎㅎ

고장 접수하고 있는 가장의 모습 ㅎㅎㅎ

고장 접수하고 1시간 정도 걸려 수리하고나서는 아래처럼!

조명이 다시 밝아지고 회전도 정상적으로 되더라고요~!

(무상 수리였어요)

반갑다, 이 선홍불빛아~ ㅎㅎㅎ

 

이상으로 유팡 고장 A/S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